총정리) 베스킨 펭수우산 이벤트 할인

2020. 6. 25. 18:08맛집정보 여기모두

*본 글에는 베스킨 펭수우산 행사할인 뿐 아니라 6월 지역 할인행사, 아이스크림 사이즈별 가격, 6월 행사품목, 베라 아이스크림 종류정리되어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베스킨 펭수우산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팽수가 참 인기가 많죠.
우산 먼저 실사 보여드릴게요!
어떤 사이즈인지 재질인지 실사를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베스킨 펭수우산
요렇게 색깔은 두개 입니다
노랑 회색
안에는 또 반대 색이에요.

회색 우산을 든 사진입니다.
손잡이는 또 노란색이네요.
귀여운 베스킨 펭수우산

베스킨 펭수우산 노란색이에요.
팽수 그림도 다르네요.
노란우산은 손잡이가 그대로 노랑이네요.
안에 보시면 내피는 또 회색이에요.

베스킨 펭수우산 끝에는 귀여운 팽수 얼굴이 있습니다.
재질은 좀 강하게 치면 부서질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너무 귀여워서 사람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베스킨 펭수우산 나무에 걸어뒀네요.
실제 사이즈는 꽤 적당히 큰 우산이에요.
작은 우산은 아닙니다.
물론 골프우산 사이즈도 아니구요.
적당해요.

베스킨 펭수우산 여성분들이 든 사진이네요.
저렇게 우산집도 있어서 들고다니기 아주 편할 것 같아요.
손에 안들고 살짝 어께에 메고다니면 좋잖아요.

베스킨 펭수우산 행사.
6월 24일부터 시작한 이벤트고 소진시까지 진행합니다.
쿼터이상 구매시 3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보통 베스킨 이벤트는 금방 물량이 빠지더라구요.
서둘러서 구매할 필요가 있어요.

지역 할인 행사가 있더라구요.
6월엔 강서구 양천구 구로구가 대상이고 해당지역의 매장에선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패밀리를 저렴하게 사면서 베스킨 팽수 우산도 챙겨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달은 31일이 없어 해당이 없어 아쉽네요.
베스킨은 매달 31일이면 사이즈업 행사를해요.
패밀리를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해줘요.

베스킨에서 매달 하는 행사가 더블업 행사할인인데요.
이달의 맛을 고르고 하나 더 고르고 500원만 내면 더블업을 해줘요.
레귤러 가격에요.
이번달엔 대상 이벤트가 아몬드 봉봉봉이에요.

아몬드 봉봉봉은 스테디샐러 아몬드봉봉의 변형인데요.
신제품 입니다.
바닐라에 아몬드와 밀크초콜릿이 더해졌어요.

아이스크림 말고 다양한 제품도 동시행사를 진행해요.
더블주니어 업그레이드와 이달의 케이크 행사.
블라스크와 아이스크림 스틱바까지.


저는 아몬드 봉봉을 자주 먹어서 먹었는데 비슷하게 맛있어요.
대신 행사를 즐길 수 있으니 이득인 것 같아요.


포장 패키지 가격 정리해드릴게요.
하프갤런 23500원 ㅡ6가지맛
패밀리 19500원ㅡ 5가지맛
쿼터 13500원 ㅡ4가지맛
파인트 7200원 ㅡ3가지맛
이렇게구요.

컵과 콘은 이래요.
싱글레귤러 3200원
싱글킹4000원
더블주니어4300원
더블레귤러6200원

자 아이스크림 종류도 정리해드릴게요.
종류가 너무 많죠?

우선 베스트셀러 탑 10입니다.

베스트 탑 10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민트초콥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뉴욕치즈케이크
오레오쿠앤크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레인보우샤베트
베리배리스트로베리

대부분 옛날부터 있던 스테디들이네요.

아래는 요즘 판매되고있는 종류들이에요.


최근 추가된 신제품들은

바나나킥 맛도 새로 나왔더라구요.
맛있어요 은근히.

레모나 맛도 있는데 저에게는 너무 상큼했어요.
그래도 인기가 많다더라구요.

저번달인가 나온 제품인데 로투스를 좋아해서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이에요.

이렇게 핸드팩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냉동실에 보관도 편하고 선물에도 좋은 것 같았어요.

요즘 판매되고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들이에요.
맛도좋구 너무 이쁘고 다같이 먹을 때에도 다들 좋아해요.
다양하게 마음에 드시는 걸로 골라먹기 좋더라구요.

베스킨 팽수우산 행사 할인~

이상 총 정리 끝!
베스킨 펭수우산 뿐 아니라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많이 드세요!

배스킨 펭수우산 행사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