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 칼로리 종류별 총정리

2020. 6. 22. 22:48맛집정보 여기모두

본 글에는 불닭볶음면 칼로리(종류별)및 특징 그리고 신제품 소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닭볶음면 열풍이 세계적으로 엄청나네요.
품절대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불닭볶음면 열풍의 중심엔 많은 다이어터도 있습니다.
저도 그 중 하난데요.
먹을 때 마다 찾는 것이 불닭볶음면 칼로리 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정리할 겸 모든 불닭볶음면 칼로리를 정리해서 알려드리고 마지막엔 충격적인 신제품도 알려드릴게요.


불닭볶음면 칼로리 530kcal
불닭볶음면. 오리지날.
불후의 명작입니다.
삼양을 그냥 먹여 살리고 있어요.
개발자는 상으로 3년째 해외 여행중이랍니다.
(농담😝)

불닭볶음면은 김 깨 후레이크와 같이 들어있는데 이게 신의 한 수 입니다.
없으면 뭔가 허전한데 그게 딱 비빔면이에요.

구성은 면 김 깨 후레이크 소스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단순한 구성이죠.

다양하게 먹는 레시피들도 많이 공개되었으니 찾아서 해먹기도 한답니다.
그래도 오리지널이 저에겐 짱...

영양성분이에요
제일 중요한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530kcal

다음 주자는 도전 불닭비빔면.
이친구는 좀 저 맵게 하기 위해서 도전장이라는 소스가 추가되어 있어요.
아주 맵답니다.

이렇게 도전장 소스가 작게 하나 더 들어있어요.
으으 보기만 해도 왜 맵지.

만든 모습을 보니까 침이 나옵니다.
많이 빨갛네요...아주 맵겠어요.

칼로리는 560칼로리입니다.
불닭볶음면 칼로리(오리지날)과는 30칼로리차이네요.

까르보붉닭볶음면.
오리지날을 견제하는 유일한 제품.
참 잘 만들었어요.
다음 나오는 제품인데 이 정도로 인기를 끄는 경우가 흔하지 않죠.
이 친구는 550칼로리네요
오리지날 불닭볶음면 칼로리와는 20칼로리 높아요.

네 그럼요.
부드러운 크림스프가 일품이죠.
밸런스를 잡아준답니다.

오리지날에 크림스프를 첨가하고 패키지도 부농부농해서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빠네파스타처럼 먹으라는 것인가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네 550칼로리입니다.
김밥한줄이 보통 550칼로리니까 스트레스 해소엔 오히려 가성비가 좋은 편이죠?

아 올게 왔네요.
매우맹 매운 맛
13000스코벨이라네요.
거의 퇴사 직전의 스트레스일 때 저도 한 번 시도해볼 것 같아요.
핵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560칼로리로 오리지날보다 30칼로리 더 높아요.
스트레스 해소하면서 이정도면 저칼로리죠.

아 색을 보세요.
너무 보기만 해도 매워요.
침나온다..

따로 소스가 추가되어잇는 것은 아니고 원래 소스가 맵나봐요.

560칼로리구요.

콘불닭볶음면 칼로리는 540칼로리.
옥수수 스프를 첨가했는데 꽤 맛있어요.
약간 불량식품맛인데 그 맛으로 먹는거죠.

할랄인증까지 했다네요.
왠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
저렇게 디피하니까 원래 멕시코음식같네요.

옥수수 분말스프가 포함되어있어요.
노란색으로 아주 잘 뽑았네요.

옥수수와 파슬리를 뿌려서 이렇게 먹으면 좋다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있어보이고.

옥수수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540칼로리 입니다.

제가 말씀 드린 미친 신제품입니다.
제정신인가요??!
삼양 2080 콜라보에요.
한 번 양치 해보고싶긴 하네요.

ㅋㅋㅋ진짜 이걸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불닭볶음면 칼로리 정리 여기까지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