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칼로리&메뉴 정리

2020. 6. 16. 05:02맛집정보 여기모두


오늘은 에그드랍 메뉴와 칼로리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에그드랍은 7개의 대표 샌드위치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메뉴를 마구 늘리는 다른 프렌차이와는 또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마구잡이식 확장은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메뉴 하나하나 특색이 살아있고 맛도 잘 유지되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와 칼로리 정보 한 번 보시죠.

미스터에그.
가장 기본적은 메뉴입니다.
스크럼블에그와 소스.
파슬리 정도만 들어갔네요.
칼로리는 약 500칼로리 정도 된다고 하네요.

아메리칸 햄 치즈.
슬라이스 햄과 체다치즈가 추가되었어요.
칼로리는 약 600칼로리 입니다.

베이컨 더블 치즈.
베이컨과 체다치즈가 추가되었어요.
약 650칼로리 입니다.

데리야끼 바베큐.
바베큐 돼지고기가 추가되고
삶은 달걀이 위에 올라갔어요.
데리야끼 소스 베이스 입니다.
약 700칼로리.

갈릭 베이컨 치즈.
베이컨과 체다치즈에 빵에 갈릭버터를 추가한 메뉴.
갈릭버터를 빵에 입힌 것이 베이컨 치즈와의 차이점이네요.
약 700 칼로리.

아보홀릭
스크램블 에그와 아보카도에요.
미스터 에그와 아보홀릭 정도가 칼로리가 많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메뉴인 것 같아요.
약 550칼로리.

타마고 산도.
와사비 소스와의 조화.
빵을 버터에 굽지 않고 와사비 소스로만 만들어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아요.
그나마 가장 다이어트 샌드위치 메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약 300칼로리

에그 콥 샐러드.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된 콥샐러드.
건강한 메뉴지만 양이 좀 적어요.
다이어트 메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전체 메뉴판 사진입니다.

에그드랍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 가격입니다.
기본 메뉴인 미스터 에그는 3천원이 채 안되고
커피는 900원 입니다.
상대적으로 다양한 주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표만 봐도 에그드랍은 간단한 한 끼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가게 방문 전에 메뉴를 미리 고르고가서 바로 주문하시면 좋으니 봐주세요.

에그드랍 홈페이지에 있는 문구입니다.
스크램블 에그로 이렇게까지 성공할지 그들도 알았을까요.
정말 잘 만든 브랜드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에그드랍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본 글의 칼로리 정보는 공개된 정보가 한정적으로 공개된 정보를 활용하여 메뉴별로 재구성 한 것입니다.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에그드랍 칼로리&메뉴 정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