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게티 칼로리 짜파구리 칼로리 정보와 다이어트 팁

2020. 6. 23. 23:23맛집정보 여기모두

짜파게티 칼로리 짜파구리 칼로리 정보와 다이어트 팁

일요일엔 짜파게티
기생충의 짜파구리
짜계치 등 수많은 요리를 창조해낸 유일무이한 짜장라면.
짜파게티.

꼭 갑자기 땡길 때가 있는데,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칼로리를 늘 확인하거든요.

*짜파게티, 짜파게티 미니컵 짜파게티 큰컵, 사천짜장, 짜파구리 칼로리 모두 정리해드릴게요.
마지막에 짜파게티도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팁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기본 짜파게티 칼로리는 610칼로리에요.
출시년도는 84.. 무려 37살이네요.
라면류 중에서 가히 가장 높은 편이에요.


짜파게티 칼로리 (범벅 작은컵)
칼로리는 315칼로리에요.
저는 다이어트할 때 이 친구를 쟁여놓습니다.
짜파게티 땡길 때 이거 하나만 먹어도 욕구가 어느정도 해소되거든요.
이것도 꿀팁이랍니다.
진짜 너무 짜파게티가 먹고싶을 때는 이친구가 답이에요.
욕구는 계속 누르면 터지니까요.
적당히 풀어주고 운동을 해줘야해요.


짜파게티 칼로리(큰컵)
560칼로리 입니다.
8년이 지나서 컵라면이 나왔군요.
그래도 29살이나 됐어요.
큰봉지 보다는 50칼로리 낮네요.


사천 짜파게티 칼로리는 615칼로리입니다.
거의 오리지날이랑 같네요.
출시년도는 뭔가 어린느낌입니다.
17살이네요.

사천 짜파게티 칼로리(큰컵) 535칼로리 입니다.
9년정도 됐네요.
저는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사천짜파게티도 자주 먹어요.

짜파구리 칼로리도 알아보죠.
공식적으로 안나와있어서 따로 더해보니...

라고합니다.
짜파게티 칼로리 615
너구리 칼로리 505
짜파구리 칼로리 합이 1120이네요...

와 짜파구리 칼로리 하나 다 먹으면 폭발하네요.

짜계치 칼로리
짜파게티 칼로리610
계란후라이 칼로리 70
치즈한장 칼로리 65

짜계치 칼로리 총 745네요.
와 짜계치도 생각보다 많이 높아요.
그래도 계란은 고단백 건강식이니까 봐줍시다.
그래도 나머지는... 고칼로리네요.

짜파게티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법!!
팁 알려드릴게요.
그 팁은 다름아닌 올리브유 입니다.
올리브유는 탄수화물과 같이 먹으면 풍미는 살리고 혈당치를 억제하는 등 효능이 살을 덜찌게 한대요.
그리고 먹고 바로 눕거나 앉아있는 것 보다 걷고 움직이는게 좋은데 올리브유랑 같이 먹으면 호르몬의 억제 효과인지 덜 더부룩하고 움직이기 좋더라구요.
아무튼 결론은 올리브유를 아주 듬뿍 같이 먹는다!

하나 더 꿀팁은 짜파게티가 너무 먹고싶을 때 계란후라이나 삶은계란 두세개랑 짜장범벅 작은 컵을 먹는거에요.
욕구와 포만감 다이어트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짜파구리 칼로리와 짜파게티 칼로리.
다이어트 팁 같이 알아봤는데요.
다이어트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었으면 좋겠습니다!

짜파게티 칼로리 짜파구리 칼로리 정보와 다이어트 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