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정리)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2020. 6. 26. 17:50영화같은 삶을 위한 아이템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를 아시나요?!

요즘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는 브랜드 토앤토(taw&toe)와 뉴발란스가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볼드한 디자인과 이쁜 컬러감 그리고 힙한 탭까지.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없어서 못사는 뉴발란스 플립플랍으로 유명한 쪼리
토앤토 (TAW&TOE)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토앤토는 국내 브랜드더라구요.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감에 인기가 터졌고 뉴발란스와 콜라보로 승천하는 중입니다.

엄청나게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구름위를 걷는 느낌이라나.

우선 플리플랍에서 미는 기능성도 볼까요??

다양한 부분에서 참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스트랩과 아웃솔.
발 모양 등 모든 부분에서요.

리커버리 슈즈.
압력을 분산시켜 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고 하네요.

발의 압력을 분산시키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뭔가 토퍼 광고같은 그림이에요.

패키지들도 참 감성넘치게 이쁘게 만들어요.

칼라 택을 다양하게 바꿀 수도 있어요.
이쁜 색이 많네요.
감성 넘칩니다.

갬성 터지는 팝업스토어 사진.


그럼 우선 모델 샷을 볼까요??
왜 우리가 요놈을 사야하는지는 알아야되잖아요?!

요런 볼드한 느낌이에요.
역시 모델샷은 흠잡을 곳이 없네요.


키높이에도 문제없어요.
3센치가 넘습니다.
편한데다 키높이에 디자인까지.
3박자죠.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수영장에서도 신기 좋아요.
물가에서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을 채택했어요.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바닷가에서도 가볍게 신고 물에 잠깐 헹구면 깨끗.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청바지에 신어도 무난하게 이쁘네요.
발은 깨끗이 신어야겠어요.
정말 다 드러나는 디자인이네요.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참 평범하면서도 저런 택 하나가 포인트를 줘요.
참 잘 했다.
참 힙하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이뻐요.
참.


이거는 스카프를 감은 친구입니다.
포인트가되고 이쁘네요 이것도.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이 친구는 토앤토의 다른 제품 라인인데요.
이 슬리퍼도 되게 편하고 이뻐보였어요.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뉴발란스와 콜라보한 제품 플립플랍은 5가지 색으로 출시되었어요. (회색포함)
저는 크림색이 제일 이쁜데 또 신기에는 블랙이 무난하고 이쁠 것 같고 그렇더라구요.


회색도 참 이쁘네요.
색감이 실제로도 이뻐요.

크림색 너무 고급져 보이지 않나요???

아메카지에 최적의 색상이죠.

포인트로 딱!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무난하게 이쁩니당

공홈 스냅사진들도 보여드릴게요.
그냥 사진 자체로 이쁘고 갬성 터지더라구요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뉴발란스 플립플랍 쪼리 토앤토 슬리퍼 TAW&TOE

끝.